{"type":"img","src":"https://cdn.quv.kr/fphayfmte%2Fup%2F5e434a30c0c4a_1920.png","height":"40"}
  • 제품소개
  • 활용사례
  • 소식
  • 회사소개
  • {"google":["Lato","Open Sans"],"custom":["Noto Sans KR"]}
    ×
     
     
    섹션 설정
    {"type":"img","src":"https://cdn.quv.kr/fphayfmte%2Fup%2F5e425746a9bdf_1920.png","height":"30"}
  • 제품소개
  • 활용사례
  • 소식
  • 회사소개
  • 에스에이티정보의 다양한 소식

    CUSTOMER SERICE

    NEWS

    에스에이티정보의 다양한 소식을 전달드립니다

    글 번호카테고리제목작성일
    12공지사항
    에스에이티정보, TTA GS인증 1등급 획득
    2020-07-15
    11공지사항
    에스에이티정보,전자정부 발전유공 국무총리표창 수상
    2020-06-26
    10신규계약
    공무원연금관리공단 종합재해보상시스템 구축 사업 뷰어 솔루션
    2020-05-26
    9공지사항
    재택근무 실시 안내
    2020-03-02
    8신규계약
    기아자동차 업무응대 개선사업에 모바일 뷰어 솔루션
    2020-02-19
    7신규계약
    국민연금공단 기록물 관리시스템 고도화 구축 사업에 열람통제 솔루션
    2020-02-19
    6신규계약
    해남군청 군민이음시스템 구축 사업에 전자문서 뷰어 솔루션
    2020-02-19
    5신규계약
    주식회사 지에이 플로우솔루션 도입 구축사업에 모바일 뷰어 솔루션
    2020-02-19

    글쓰기

    CUSTOMER SERICE

    NEWS LETTER

    에스에이티정보의 다양한 소식을 전달드립니다

    202007 제 12호 에스에이티정보 뉴스레터
    소유자022020-07-15
    202006 제 11호 에스에이티정보 뉴스레터
    소유자052020-07-07
    202005 제 10호 에스에이티정보 뉴스레터
    소유자0132020-05-27
    202004 제 9호 에스에이티정보 뉴스레터
    소유자0142020-04-23
    201906 제8호 에스에이티정보 뉴스레터
    소유자0182020-02-18
    201906 제7호 에스에이티정보 뉴스레터
    소유자082020-02-18

    글쓰기

    CUSTOMER SERICE

    온라인 문의

    궁궁한 사항을 문의 남겨주시면, 빠른시일내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제품유형

    질문의 유형을 선택해주세요.

    회사명

    담당자 성명

    Email

    연락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보내기

    제품 생명 주기 정책 (Product Life Cycle)

    제품의 업데이트와 신제품을 위한 EOS (End of Service, 서비스 중단), EOL (End of Life, 판매중단) 정책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제품명제품구분무상
    유지보수
    유상
    유지보수
    버전관리
    최대기간
    정책
    시행일

    서비스
    (유지보수)

    종료

    Docu-GATE for MobileDGM검수/납품일
    기준 이후 1년
    유상계약시점
    이후 4년
    최대 5년2019-10-01해당 버전
    EOS 종료시
    Docu-GATE for PDFDGP
    Docu-GATE for FilterDGF
    Docu-GATE for HTMLDGH
    Ex-fieldEx-field

    EOS 종료 후 서비스 중단에 따른 지원 항목

    구분무상유상 특별 연장유지보수
    지원여부최대기간지원여부최대기간
    업드레이드xxxx
    기능/성능 개선 패치xxxx
    버그 패치xxEOS 후 3개월까지
    바이러스 이슈로 재설치
    기타 보안 이슈
    기타 지원 항목 논의
    xxEOS 후 3개월까지

    - 관련 문의사항은 대표전화 (02-857-3051)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생명 주기 정책 (Product Life Cycle)

    제품의 업데이트와 신제품을 위한 EOS (End of Service, 서비스 중단), EOL (End of Life, 판매중단) 정책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제품명제품구분무상
    유지보수
    유상
    유지보수
    버전관리
    최대기간
    정책
    시행일
    서비스
    (유지보수) 종료
    Docu-GATE for MobileDGM검수/납품일
    기준 이후 1년
    유상계약시점
    이후 4년
    최대 5년2019-10-01해당 버전
    EOS 종료시
    Docu-GATE for PDFDGP
    Docu-GATE for FilterDGF
    Docu-GATE for HTMLDGH
    Ex-fieldEx-field

    EOS 종료 후 서비스 중단에 따른 지원 항목

    구분
    무상
    유상 특별 연장 유지보수
    지원여부최대기간지원여부최대기간
    업드레이드
    x
    x
    x
    x
    기능/성능 개선 패치
    x
    x
    x
    x
    버그 패치
    x
    x

    EOS 후 3개월까지
    바이러스 이슈로 재설치
    기타 보안 이슈
    기타 지원 항목 논의
    x
    x

    EOS 후 3개월까지

    - 관련 문의사항은 대표전화 (02-857-3051)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google":["Lato","Open Sans","Montserrat"],"custom":["Noto Sans KR"]}{"google":["Lato","Open Sans","Montserrat"],"custom":["Noto Sans KR"]}
    {"google":["Lato"],"custom":["Noto Sans KR"]}